신뢰와 존중
기업을 움직이는 힘은 그 기업을 이루고 있는
구성원들의 조화와 단결된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고객의 신뢰는 태영이 존재할 수 있는 근원이며,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근간은 고객에 대한 존중이라는 생각,
이것이 고객에 대한 신뢰와 존중의 정신입니다.
주주, 투자자, 협력회사, 조직구성원 그리고, 국가 및 사회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배려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서로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것이 이해관계자에 대한 신뢰와 존중의 정신입니다.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자는 것, 이것이
조직구성원간의 신뢰와 존중의 정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