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Form of Symbol Mark, ‘Creative Window’

태영그룹 의 심볼은 고객이 먼저라는 “고객가치의 창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발전이 있어야만 기업의 발전이 있다는 태영건설의 경영철학을 반영하였다.
태영의 심벌 “Creative Window”는 데생이나 사진 촬영 시 양손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구도를 잡는 모습을 형상화 하였고, 고객의 욕구를 끊임없이 파악함으로써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생활 가치를
창조 제공하겠다는 태영인의 도전과 창조의 정신을 의미한다.

심벌의 사각 형태는 4대 주력사업 영역 (건설, 방송, 물류/무역/ 레져 부문)에서 고객 (소비자, 주주. 종업원 및 공중 등)에게 신뢰와 존중 및 정직과 원칙을 실천하겠다는
티와이 홀딩스의 경영철학을 반영하였다. 심볼의 라운드 형태는 최고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겠다는 미래 지향적인 태영그룹 의 도전과 창조의 정신을 반영하였다.
와인 색상은 고객에게 풍요로움과 고귀함을 제공하겠다는 태영인의 지성과 열정의 정신을 포함하였다.
  • TAEYOUNG WINE

    pantone 1955c C 10 M 90 Y 30 K 30

  • TAEYOUNG GRAY1

    pantone warm gray 2c Y 5 K 11

  • TAEYOUNG GRAY2

    pantone warm gray 5c M 6 Y 6 K 34

  • TAEYOUNG GRAY3

    pantone cool gray 9c M 3 Y 3 K 65

  • TAEYOUNG GRAY4

    pantone gray 425c K 80

Color System

본 항의 전용색상은 태영그룹의 고유한 색상으로 심볼, 로고 타입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태영그룹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된다.
태영그룹의 전용 색상은 주색(Main Color)과 보조색(Sub Color)으로 구분 되며,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표현 매체 따라 명도, 채도 등이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색상 재현시 최상의 표준색상을 얻기위해서는 재생자료에 첨부된 색상 견본과 비교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단, 색상 표현은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프로세스 4원색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